이전 배너 확인하기 다음 배너 확인하기
X
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아이콘 Home>입학도우미 > 공지사항
2022학년도 수시.정시 등록기간 안내 및 등록금 고지서 출력, 기숙사 관련 안내
등록일
2022.02.08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2,013

<2022학년도 수시.정시 등록기간> 

- 2022. 02. 09(수) ~ 02. 11(금) 18시까지 

기간내에 꼭 등록을 부탁드립니다. 

 

<등록금 고지서 출력 안내> 

- 입학처 홈페이지 -> 모집요강 -> 합격자 조회/고지서 출력/분할납부 신청 -> 모집구분(수시1차, 수시2차, 정시) -> 이름+생년월일 -> 등록금 고지서 출력  

 

* 등록금 고지서 출력후에 가상계좌 및 금액을 꼭 확인하시고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숙사 관련 안내> 
① 신청 기간 : 2022. 1. 26(수) ~ 2. 8(화)
② 선발 기간 : 2022. 2. 9(수)
③ 선발 발표 : 2022. 2. 9(수), 대학 입학처 홈페이지 공지 예정
④ 기숙사비 납부기간 : 2022. 2. 9(수) ~ 2. 18(금)
⑤ 고지서 출력 가능기간 : 2022. 2. 9(수) ~ 2. 18(금)
⑥ 룸메이트 신청 기간 : 2022. 2.21(월) ~ 2.23(수)
⑦ 입실기간 : 2022. 02.27(일) ~ 03.02(화)
⑧ 2022-1학기 기숙사 사용기간 : 2022.02.28.(월) ~ 2022.06.21.(화) (16주)
※ 기숙사 사감에게 유선 신청
여) 033-340-1059  남) 033-340-1098
 

 

* 기숙사 신청한 홈페이지에 2월9일부터 기숙사 고지서 출력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