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전 배너 확인하기 다음 배너 확인하기
X
2021학년도 2학기 기숙사 입사생 모집 안내
등록일
2021.07.20
작성자
안재항
조회수
520

우리 대학교의 기숙사인 예지원은 기숙사관리운영규정에 의해 운영되고 있으며, 이에 따라 2021학년도 2학기 입사 신청 및 기숙사비 납부에 관한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기숙사입사에 착오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1. 기숙사 입사 신청 기간

  신청 기간 : 2021. 7. 20() ~ 7. 27()

  선발 기간 : 2021. 7. 28()

  선발 발표 : 2021. 7. 28(), 대학 홈페이지 공지 예정

  기숙사비 납부기간 : 2021. 8. 16() ~ 8. 20()

  고지서 출력 가능기간 : 2021. 8. 16() ~ 8. 20()

? 룸메이트 요청 기간 : 2021. 8.16.()~2020. 8.18.()

??

2. 신청절차

   재학생 : 대학홈페이지 -> 통합정보시스템 -> 부속기관 -> 생활관 -> 입사신청

   재학생(복학생) : 복학생 등록기간에 복학을 신청한 후 승인절차를 거쳐 재학생 신분이 되면 모집 기간 및 추가모집 기간에 재학생과 동일 방법으로 기숙사신청 가능 

 

3. 룸메이트 요청 방법 : 자동배정, 유선 요청

   2021. 8. 16() ~ 2020. 8. 19() 사감실 유선으로 요청

         (재학생은 단톡방 공지 댓글 or 문자로 요청)

   유선으로 직접 요청하지 않은 학생은 자동배정

   룸메이트를 짝수 인원으로 요청시 요청사항 수렴, 그 외 홀수 인원일 경우 고려     후 배정 

 

4. 기숙사 입사 문의 여자기숙사 033-340-1059(AM 9 ~ PM 6)

                                       남자기숙사 033-340-1058(AM 9 ~ PM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