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일
- 2021.03.04
- 작성자
- 오하나
- 조회수
- 352
<o:p></o:p> | <o:p></o:p> | |
2021학년도 1학기 재학생 추가 등록기간 안내 | ||
<o:p></o:p> | <o:p></o:p> <o:p></o:p> |
1. 등록금 수납일정
구분 | 수납기간 | 수납 은행 |
재학생 | 2021.03.02(화) ~ 3.12(금) | 농협은행 전국지점 |
가.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방법
1) 재학생 : 통합정보시스템 → 학사 → 등록 → 등록금 고지서 출력
※ 교내 장학 및 국가장학금 반영 등으로 인하여 등록금 고지 내역은 변동될 수 있음
2. 등록금 납부
가. 고지서상의 가상 계좌(농협은행)로 은행 방문 납부, 인터넷뱅킹에서 납부 가능
※ 카드 납부 불가
나. 등록금 수납은 은행 방문 시 은행 영업시간(09:00~16:00), 인터넷뱅킹 이용 시 09:00~18:00까지만 가능
※ 인터넷뱅킹 공휴일 이체 가능
다. 가상 계좌는 각 학생에게 부여된 고유 계좌이며, 예금주가 학생 이름인지 확인하여 정확한 금액 입금(금액이 맞지 않는 경우 입금이 되지 않음)
라. 납부 기간 경과 후 가상 계좌 입금이 불가능하오니 반드시 기한 내 납부 바람
3. 등록금 납부 확인 방법
가. 등록금 입금 즉시 농협은행에서 SMS 통보(통합정보시스템에 입력된 학생 휴대폰 번호로 전송)
나. 등록금 납부 다음날 10:00시 이후 통합정보시스템 → 학사 → 등록 → 수납 환불 관리 → 개인별 등록 자료 조회에서 확인 가능
4. 유의사항
가. 추가등록기간까지 미납 시 학칙에 의거 미등록 제적처리 대상이 될 수 있음
나. 등록금 분할납부 대상자는 추가등록기간까지 1차분 납부 바람
※ 1차 납부금을 납부하지 않을 시 분납이 취소되며, 차년도 분납 신청 불가
5. 기타 문의사항
가. 등록금 수납 관련(총무회계팀) : 033)340-1052
나. 입학 관련(입학처) : 033) 340-1041~2
다. 장학금 관련(학생지원팀) : 033)340-1035
라. 수강신청 관련(학사지원팀) : 033)340-10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