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전 배너 확인하기 다음 배너 확인하기
X
2021학년도 1학기 재학생 추가 등록기간 안내
등록일
2021.03.04
작성자
오하나
조회수
352

<o:p></o:p>

<o:p></o:p>

2021학년도 1학기 재학생 추가 등록기간 안내

<o:p></o:p>

<o:p></o:p>

<o:p></o:p>

   

1. 등록금 수납일정

구분

수납기간

수납 은행

재학생

2021.03.02() ~ 3.12()

농협은행

전국지점

.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방법

1) 재학생 : 통합정보시스템 학사 등록 등록금 고지서 출력

교내 장학 및 국가장학금 반영 등으로 인하여 등록금 고지 내역은 변동될 수 있음

   

2. 등록금 납부

. 고지서상의 가상 계좌(농협은행)로 은행 방문 납부, 인터넷뱅킹에서 납부 가능

카드 납부 불가

. 등록금 수납은 은행 방문 시 은행 영업시간(09:00~16:00), 인터넷뱅킹 이용 시 09:00~18:00까지만 가능

인터넷뱅킹 공휴일 이체 가능

. 가상 계좌는 각 학생에게 부여된 고유 계좌이며, 예금주가 학생 이름인지 확인하여 정확한 금액 입금(금액이 맞지 않는 경우 입금이 되지 않음)

. 납부 기간 경과 후 가상 계좌 입금이 불가능하오니 반드시 기한 내 납부 바람 

 

3. 등록금 납부 확인 방법

. 등록금 입금 즉시 농협은행에서 SMS 통보(통합정보시스템에 입력된 학생 휴대폰 번호로 전송)

. 등록금 납부 다음날 10:00시 이후 통합정보시스템 학사 등록 수납 환불 관리 개인별 등록 자료 조회에서 확인 가능

   

4. 유의사항

. 추가등록기간까지 미납 시 학칙에 의거 미등록 제적처리 대상이 될 수 있음

. 등록금 분할납부 대상자는 추가등록기간까지 1차분 납부 바람

1차 납부금을 납부하지 않을 시 분납이 취소되며, 차년도 분납 신청 불가

   

5. 기타 문의사항

. 등록금 수납 관련(총무회계팀) : 033)340-1052

. 입학 관련(입학처) : 033) 340-1041~2

. 장학금 관련(학생지원팀) : 033)340-1035

. 수강신청 관련(학사지원팀) : 033)340-10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