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전 배너 확인하기 다음 배너 확인하기
X
송호대학교 세팍타크로 선수단 창단식 진행
등록일
2021.03.15
작성자
김예은
조회수
1,315
  • IMG_3071.JPG(3.0MB)

 

 송호대학교(총장 정창덕)15일 송호대학교 세팍타크로 선수단 창단식이 김주용(스포츠레저과 학과장)의 개회를 시작으로 정부의 방역방침에 따라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횡성군 부군수 김옥환, 강원도체육회 회장 양민구, 횡성군체육회 회장 정명철, 대한세팍타크로협회 회장 오주영, 강원도세팍타크로협회 회장 이기병, 횡성여자고등학교 교장 민경성 등 총 12명의 외부인사가 참석하였다.

강원도체육회(회장 양민구)와 대한세팍타크로협회(회장 오주영)이번 행사를 통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운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본 선수단을 진심으로 응원하고, 세팍타크로 육성을 통해 강원지역의 위상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창단지원증서와 창단지원금을 전달하였다 

이 외에도 세팍타크로 종목 저변 확대 및 관·학 협력 기반의 지역사회 전문체육 육성을 위해 각 기관간의 유기적 연계체계 구축과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목적으로 다자간 업무협약이 진행되었으며, 정식 팀 창단 및 입단의 의미로 교기전달과 대표학생(주장 이시은)의 출정사가 이어졌다.

 김주용(스포츠레저과 학과장) 이번 창단식을 통해 대학에서 상시적이고 단계적인 훈련 및 진로지도체계를 구축하고, 지역사회 내 훈련 인프라를 공유하여 관·협력 기반의 전문체육 계열화를 추진하겠다는 비전을 제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