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전 배너 확인하기 다음 배너 확인하기
X
2020년도 횡성관내 고등학교 대상 송호대학교 교회 장학금 전달식
등록일
2020.09.28
작성자
전송미
조회수
502
  • noname01.png(278.0KB)

송호대학교 교회 장수호목사는 923일 오전 11시 횡성 관내 교장실을 방문 관내 5개 고등학교( 횡성고, 횡성여고, 갑천고, 안흥고, 둔내고)를 대상으로 5명의 장학생들에게 김낙상 입학처장과 복지건강융합과 박달수 학과장과 함께 직접 방문하여 장학증서와 장학금 및 준비한 선물을 전달하였다. 

 

이번 교회 장학금 전달식은 관내 고등학교를 대상으로 평소 인성과 품행이 타 의 모범이 되는 학생에 대하여 엄선하여 전달 되었다. 

 

송호대학교 교회 장학금 수여는 2013년도부터 올해로 8년째를 맞이하고 있으며, 올해까지 32명의 학생들에게 총 15십 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해 오고 있다.  

 

송호대학교에 재학중인 83명의 학생들에게도 총17백 만원의 장학금을 지급되어 코로나 19’로 사회 전반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훈훈한 미담으로 화재가 되고 있다 

 

또한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 중 일부는 본교에 입학하여 학교와의 인연을 계속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장학금을 전달하는 자리에서 본교 김낙상 입학처장은 고등학교 교장 및 입학관련 교사에게 송호대학교의 강점과 특성을 설명하고 소개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송호대학교회 장수호목사는 교회 성도들의 작은 사랑이 학생들의 학업과 학교 발전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장학금에 대한 의미를 부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