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전 배너 확인하기 다음 배너 확인하기
X
지역주민 협의체 거버넌스 포럼
등록일
2019.12.12
작성자
전송미
조회수
951
  • IMG_1797.jpg(2.0MB)
  • IMG_1795.jpg(1.0MB)

2019년 지역주민 협의체 거버넌스 포럼이 1211() 횡성군 웰리휠리파크(5층 매홀)에서 열렸다.

   

2019년 지역주민 협의체 거버넌스포럼은 송호대학교(정창덕 총장) 평생직업교육대학에서 개최하였으며, 고등평생(직업)교육과 학습 활성화를 위한 지역의 전략적 사고라는 주제로 진행되었다.

   

지역주민 협의체 거버넌스 포럼을 통해 고등평생(직업)교육과 학습 활성화를 위한 정보 공유, 협력기관 상호 협력관계 증진 및 지역사회가 요구하는 인력양성을 위한 고등평생(직업)교육의 거점 센터 설립 여건 조성, 지역이 필요로 하는 인력양성 유형 등에 대해 지역협의체 구성원간의 열띤 토의와 전문가 강연 등 몰입식 포럼으로 운영되었다. 

   

송호대학교 평생직업교육대학장 채용식교수의 고등평생(직업)교육과 학습 활성화를 위한 현안 과제 및 문제점’, 기업혁신실행센터 김건희 대표의 성인학습자 참여독려를 위한 촉진 전략’, 단국대경영대학원 이덕기교수의 지역수요 맞춤형 고등평생(직업)교육프로그렘 개설·운영 방안발표와 청중의 질의 응답으로 포럼의 내실화가 이루어졌다.

   

송호대학교는 본 사업을 매년 주기적으로 개최하여 지역사회의 고등평생(직업)교육 선도·거점대학으로 확고한 자리매김을 통해 지속적인 고등평생(직업)교육과 포럼 활성화에 기여하고, 지역의 역동성과 활력화에 앞장설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