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전 배너 확인하기 다음 배너 확인하기
X
송호대학교 치위생과 미소제
등록일
2019.11.08
작성자
전송미
조회수
1,110
  • 미소제1.JPG(5.0MB)
  • 미소제2.JPG(5.0MB)

송호대학교(총장 정창덕) 치위생가 116일 수요일 송호대학교 창조관 종합강의실에서 제5회 예비치과위생사 선서식을 개최하며 예비 치과위생사로서의 소명을 갖고 학업에 정진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5회 치과위생사 선서식에는 송호대학교 정창덕 총장, 임용광 기획실장, 교무처 이주영 처장, 학생처 조아라 처장, 간호학과 김은미 학과장, 간호학과 변미경 교수, 간호학과 김현실 교수, 간호학과 유미옥 교수, 방사선과 김갑중 학과장, 공연영상it 이재환 학과장, 산학협력단 차봉규 단장, 재학생, 교직원, 학부모님 등 약 150여명이 참석했다.

예비치과위생사 선서식은 임상실습 전, 예비 치과위생사로서의 자세와 마음을 새롭게 하고 치위생사로서의 책임과 의무를 다하여 국민의 구강건강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는 의식이다.

   

치위생과 전임 교수들은 단상의 촛불을 밝히고 학생들에게 예비 치과위생사 핀을 달아주며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날 핀을 받고 선서를 마친 학생들의 모습에서 자랑스러운 예비 치과위생사가 될 것을 다짐하는 강한 의지가 엿보였다.

   

송호대학교 정창덕 총장은 예비치과위생사 선서식인 제5회 미소제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우리 치위생과는 매년 최고 수준의 국가고시 합격률을 자랑하고 있으며 우리 학과평가에서 유일하게 2차례 최우수학과로 선정되는 등 우리학교를 대표하는 학과가 되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서 치위생과가 최우수 학과로 빠른 시간 내에 성장할 수 있도록 학생들이 교수님들의 지도를 잘 따라줘서 감사합니다. 국내를 넘어서 글로벌 수준의 인재 양성으로 우리 구성원들이 모두 노력을 부탁드립니다. 학생들의 다양한 경험과 자기 수양을 통해 스스로 성장 발전하고 자부심과 긍지를 가진 명품학과 치위생과 동문으로 자랑스러운 전통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격려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