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5회 횡성군장애인의날 기념행사에 복지건강융합과 학생들이 봉사활동을 다녀왔습니다.
횡성군장애인종합복지관이 주관한 이번 행사는 '행복을 바람봄, 일상을 담아봄, 희망을 이어봄'을 주제로
지역 장애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소통하고 화합하는 자리였습니다.
이날 행사에 복지건강융합과 학생들은 원활한 행사가 진행 될 수 있도록 진행보조, 지역 어르신들의 이동보조, 경품추천 보조, 행사 사진촬영, 휠체어 대여 등
다양한 부분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봉사에 참여해준 복지건강융합과 학생 여러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