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안내

송호대가 함께합니다.
H 센터안내 인사말 평생직업교육대학장
평생직업교육대학장

평생직업교육대학장 인사말

Greetings to all who meet on this website

21세기 성인학습자가 선호할 수 있는 교육 콘텐츠를 개발·운영합니다.

안녕하세요. 본 홈페이지에서 만나는 모든 분들께 인사드립니다.

우리 송호대학교는 지난 5년(2014 ~ 2018)동안 교육부 전문대학특성화 4영역인 평생직업교육대학사업을 수행해 오면서 121개 학위·비학위통합과정, 비학위과정 등을 운영하여 4,448명의 이수자들 발굴 양성해 낸, 강원도내 성인학습자 관련 최고의 교육기관이라 생각합니다.

2019년부터 수행하고 있는 교육부 주관 「대학의 평생교육체제지원사업」, 일명 LiFE사업에 충청·강원권 전문대학 중 유일한 대학으로서 열과 성을 다해 사업을 적극적 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우리 송호대학이 유치한 성인전담교육학과는 「자연건강융합과」이며, 자연건강융합전공과 사회복지전공이 합쳐져 21세기 성인학습자가 선호할 수 있는 교육콘텐츠로 개발 운영할 예정으로서, 전형적인 농업농촌사회인 우리지역의 특성과 장점을 살린 학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송호대학교 평생직업교육대학에서는 자연건강융합과가 2+2(4년가)사업 기간 동안 다양한 성과를 창출하고, 이 후 정규학과(교비투자)로 편입되어 학과로서 위상을 높이는데 모든 열정을 다 바칠 것을 약속드립니다.

LiFE사업 전체는 평생직업교육대학이 이끌고 학생의 모집 발굴, 신입생 등록, 교육 및 졸업에 이르는 전과정은 성인학습지원센터에서 담당하는 이원화된 조직운영을 통해 시너지효과 창출에 앞장 서도록 할 것입니다.
송호대학교 평생직업교육대학은 늘 학교 구성원과 미래 우리대학교 자연건강융합과의 재학생과 예비성인자원, 그리고 졸업생들과 일심동체가 되어 함께 발전해 갈 수 있는 성장과 발전의 플랫폼을 만들어 가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자 합니다.

늘 건강과 행복이 깃들길 소망합니다.
송호대학교 평생직업교육대학장